젤옥시겐 효모세포의 신비

"샬롬"
반갑습니다.
젤옥시겐(Zell Oxygen)은 독일의 닥터 볼츠(Dr. Wolz)사에서 1969년에 개발하여 출시한 효모세포 혼합물을 말하며, 산소가 공급되는 조건에서 발효 배양된다하여 "젤옥시겐"이라는 명칭을 가졌다고 합니다. 직역하면 "산소세포"라는 설명입니다.

그럼 왜(?) "젤옥시겐"을 말할 때 "젤옥시겐 효모세포"라고 말할까요?
그 것은 생활성 상태의 "효모세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즉 "젤옥시겐"은 살아 있는 "효모세포"를 가진 물질이라는 설명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보편적인 효모제품들은 파우더 제품이나 알약과 같은 정제 형태의 제품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액상으로 제조된 효모제품은 쉽게 찾아 볼 수 없는데요, 왜? 그럴까요. 그 것은 효모는 물(액체)를 만나면 증식하고 발효하는 화학작용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젤옥시겐"은 액상(액체)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그 이유가 무척 궁금합니다.

"젤옥시겐"의 제품군들은 모두 액상입니다.
발효와 배양이 진행될 수 있음에도 액상으로 제조된 이유는, 섭취 후 빠른 흡수와 신속한 효과를 위한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액체이면서도 더 이상 발효나 배양이 진행되지 않는 성장이 멈추어진 특수한 효모세포입니다. 세계 유일의 기술로 알려져 있어 지난 41년 동안 세계인이 애용하는 매우 특수한 제품입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효모는 열과 산에 무척 예민하며 약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젤옥시겐 효모세포"는 섭취후 위산의 위협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화학적 보호를 받도록 제조 되었습니다. 또한 이 화학적 보호막은 소장에 이르러서 풀리게 되어 있어 융모를 통해 흡수되게 되어 있습니다.
그저 말로만 듣던 생명공학의 첨단 기술이 놀랍도록 신묘하게 적용된 제품이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 입니다. 인체 세포와 70%가 유사한 "젤옥시겐 효모세포혼합물"....
참고가 될만한 간단한 소개 자료를 첨부합니다. 감사합니다.(분의: 후코스코리아, 전국 1588-5584)

"샬롬"-2010. 11. 29. fucose- 
 

by fucose | 2010/11/29 19:47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fucoidan.egloos.com/tb/268444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